로그인
회원가입
부동산발언대Home > 커뮤니티 > 부동산발언대


부동산 거래방법 특허
피아소는 "부동산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이 특허의 내용은
"국민 누구나가 스마트폰등 단말기로 홈페이지에 매물(105동 301호,매도자 연락처)을 등록한다."
"매수자는 가까운 회원사를 방문해 등록된 매물(105동 301호,매도자 연락처)을 볼수 있다."
이렇게 되면 전국의 매물을 한 곳에 모을수 있고 매수자는 회원사 한곳만 방문하면 매물을 투명하게 접하고 원스톱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간 부동산 거래는 부동산 매물을 모아 놓고 팔수 있는 시장을 만들수가 없는 이유로, 중개업자 각자가 매물을 가지고 소개하는, 즉 중개를 통해서 거래를 해 왔습니다.

피아소의 특허는 모바일, 플랫폼, 빅데이터,회원사, 온 오프라인과 융합등을 통해 그동안 불가능했던 부동산 시장을 발명해 국민 누구나가 이 시장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 하던지, 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거래를 하던지 거래 당사자들이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전문가 (예: 변호사,법무사, 세무사, 회계사,건축사등 )의 조력을 받아 한층 더 안전하게 거래를 완료 할수 있습니다.
회원사는 해당 지역의 부동산 시장으로서 대형화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빅데이터 인공지능등을 통해 부동산 분야의 프롭테크와 4차 산업혁명을 이끌게 됩니다.
작성자 : PIASO 작성날짜 : 2020-01-06 15:55:0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