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발언대Home > 커뮤니티 > 부동산발언대


" 부동산 시장" 특허
"시장이란 다수의 공급자(매도자)와 다수의 수요자(매수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는 장소나 기구"로 경쟁을 통해 가격이 결정되는 기능과 이로 인해 자원이 효율적으로 배분되는 효과를 준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대부분의 자본주의 국가들이 이와 같은 시장의 기능과 효과 때문에 시장경제를 택하고 있다.
하지만 부동산은 상기와 같은 시장을 만들 수가 없어서 “시장을 통한 거래” 대신 궁여지책으로 사람인 중개업자별로 매물과 가격정보를 갖고 중개를 하는 “중개를 통한 거래"를 해 오고 있으나 정보의 불투명으로 인해 투기 등 많은 문제를 야기해 대부분의 국민의 삶과 국가경제를 힘들게 해 오고 있다.
하나하나가 독과점적인 부동산 상품은 대체관계에 있는 넓은 지역을 포함해 실제 매물과 실시간 거래 가격, 이전 거래 정보들을 거래당사자들이 직접 투명하게 접하고 비교 판단해 거래를 해야 하는데 현재의 중개를 통한 거래로는 불가능하다.

피아소는 1994년 부터 오랜 기간 부동산 유통에서 발생되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연구를 해 .
그동안 불가능한 "부동산 시장"을 정보통신기술과 융합 등을 통한 플랫폼으로 발명했다.

이제 부터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전국의 모든 부동산을 "위딜부동산 시장"에서 실 매물, 실시간 실거래 가격, 이전 거래정보들을 직접 투명하게 알고 공정한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당사자가 직접 거래를 하던지, 또는 회원사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거래를 하던지 거래 당사자들이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전문가 (예: 변호사, 법무사, 세무사, 회계사, 건축사 등 )의 조력을 받아 한층 더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다.
회원사는 해당 지역의 부동산 시장으로서 대형화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을 통해 부동산 분야의 프롭테크와 4차 산업혁명을 이끌게 된다.


작성자 : PIASO 작성날짜 : 2020-04-20 18:05:16



목록